본문 바로가기

제품 구매/국내 구매

멜킨 버넷 훌라후프 구매 및 사용 후기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오늘은 멜킨 버넷 훌라후프 구매후기이다.




















살이 점점 찌더니 작년에 입던 바지도 끼는 느낌.

후.....










요즘 운동은 시작해야겠는데 

일한다고 헬스장에 갈 시간은 없고해서 

훌라후프를 하나 구매했다.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지만 예전에 스트레칭밴드로도 써본 

멜킨스포츠제품이 가장 눈에 들어와 구매하게 되었다.





종류는 그레이스 / 스탠다드로 총 두가지이다.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린/블루/핑크/블랙)


1200g 과 1500g으로 총 2가지 중량으로 되어 있다.


사이즈는 지름 1000mm에 두께는 35mm이다.








1. 버넷 그레이스 훌라후프





그레이스는 쿠셔닝 기능이 있어서 자극을 싫어하시는 분은 

버넷 그레이스 훌라후프로 구매하시면 되겠다.








2.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




버넷 스탠다드는 그레이스와 반대로 강력한 지압 기능이 있다.


나는 자극에 예민하지 않은 편이라 스탠다드로 구매했다,

그레이스와 반대로 확실한 자극을 원하시는분들은 스탠다드로 선택하시면 되겠다.











3. 사용 후기












일단 조립은 굉장히 간단했다.


사진과 같이 제품은 총 6개가 들어 있고

분리된 상태로 박스에 들어있다.










박스안에는 제품보증서가 들어있는데


제품보증서에는 조립설명서도 같이 포함되어있다.



조립은 딱히 어렵지 않았고

구매사이트에 동영상으로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을 뿐 아니라 

조립설명서를 보고도 충분히 여성분들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아래에 링크 첨부했으니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https://youtu.be/UpYWItdG5GM











예전에 쓰던 플라스틱 훌라후프는 하다가 땅에 떨어지면 

우당탕탕 하는 소리와 함께

층간소음 걱정되어 짜증을 유발했었다.


하지만 멜킨 버넷 훌라후프는 쿠셔닝 기능때문인지 

바닥에 떨어져도 소음이 적은점도 장점이라 볼 수 있겠다.


3일정도 사용해보니 자극은 꽤 되는 편이지만

NPR이라는 소재라서 그런지 (요가매트같은 느낌이다.)

멍이 들거나 하지는 않았다.




 


 


 












무상보증 기간은 12개월이라고 되어있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간은 정상적으로 사용한 한도 내에 고장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해준다니 여윽시 멜킨스포츠를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되는 부분이다.



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중이라 겸사겸사 블로그를 쓰게되었지만,

지금 멜킨스포츠 훌라후프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준단다.


이 부분은 모르고 구매했는데 1석2조인 부분??ㅎㅎㅎ


포토상품평과 블로그 후기를 쓰고 2가지 사은품을 받으시길 바란다~ 

(물론 100% 사은품 당첨이다. 얏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