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올리기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도전 그로부터 약 1년간 공백





블로그를 시작하고 약 3주만에 구글애드센스 취득 후 몇번을 글을 올렸지만

 

결국 금방 흥미를 잃고 약 1년간 글을 쓰지 않았다.

그러나 그동안 여러가지 도전이 있었다.

첫번째는 유튜브였다.
학원에서 약3개월간 프리미어프로와 애프터이펙트도 배웠다.

두번째는 네이버카페였다.
카페를 만들어서 유튜브와 연계하여 수익 창출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도전했지만

이것 역시 쉽지않았다.

회사업무와 유튜브영상편집 카페운영 세마리의 토끼를 잡는게 어려운것보다는

의지부족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아무것도안하고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기도했기때문이다)

요즘 다시 뭔가가 해보고 싶어져서 구글애드센스를 확인해보니

비활성화가 된지 한참이 지나있었다.

오늘 다시 비활성화해지 심사를 신청해놓고 블로그에 글도 다섯개나 게재하였는데..

이게 또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다시 꾸준히 해보려고한다.

연말까지 목표는 400개의 게시글 올리기!!

현재까지의 블로그수익은 아래와 같다!!!두둥!!!

 

 

 

 

그렇다!!! 바로 $0.11이다!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업로드해서 잔고가 $110이되도록 해보자..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