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올리기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프롤로그











블로그 만든지 대략 3주정도되어가는거같다.




 

첨에 만들 때 매일매일 블로그에 유익한 정보도 쓰고

이것저것 공유해볼까하고 시작했는데,

생각했던 것만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몇일 텀이 생기기도했다.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해선 기본적으로 수익창출용 블로그가 필요하다.


구글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등 다양한 블로그들이 있지만

나는 수익형 블로그 중에는 아직까지는 그래도 

티스토리가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두번째로는 애드센스를 등록하거나 제휴마케팅을 통해서 많이들 하고있는걸로 알고 있다.

꾸준히 하다보면 방문자가 차츰 늘어날거라고 믿고 있다.


아직은 어떻게 하는건지 잘 알지못하지만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면

다양한 정보를 접하게되면서 알아가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현재 구글애드센스는 신청한 상태지만 아직까지 승인이 되진 않았다.

아마 안될거라고 생각하고있지만 신청해보면서 방법이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나는 애드고시에 몇번만에 통과할지 모르겠지만..

통과하게된다면 어떻게 통과할 수 있었을까 생각해보고 그 관련 정보도 공유하겠다.

 

 

아직까지 당연하게도 수익은 없다.

0원 ㅠ



나중에 수익이 생겼을 때 이 글을 보면


"아 나도 이럴 때가 있었지"하며 

굉장히 기분이 좋아질 것 같다.ㅎㅎ



구글애드센스나 기타 수익이 발생하면 관련 정보 꼭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