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관련/마이프로틴

마이프로틴 배송 시작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메일이 왔네요.

 

 

 

10월10일에 주문했는데, 

예상배송일이 21일 혹은 29일이네요.

 

온라인에 게시 된 현재 물류센터의 상황.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코로나때문도 있지만 요즘 택배지에서

선별작업에 대한 시급을 지급해주지 않는 문제때문에

이렇게나 택배가 많이 쌓여있다고하네요. (후덜덜;;)

 

택배일 하시는분들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꾸벅)

 

예상배송일보다 더 늦어질 수도 있겠지만

아직 지난번 구매한게 남아 있어서 문제는 없겠네요.

 

제대로만 와줬으면...

 

 

메일에 배송 추적용 송장번호

배송업체도 나와 있네요.

 

 

이메일을 영수증으로 보관하라네요.

혹시나 뭔가 문제 있을 때 꼭 필요해보이니

메일 꼭 확인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