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구매/해외 직구

대륙의실수! Bluedio T5S 블루투스 헤드폰 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강아카데미입니다.

오늘은 중국의 대륙의실수 시리즈 중 오디오부문을 맡고 있는 블루디오사의 Bluedio T5S 유/무선 헤드폰 직구 후기 포스팅입니다.

  


먼저 제품 스펙입니다.




▶ 제품 스펙

 

  • Brand Name: Bluedio
  • Function: For Mobile Phone,HiFi Headphone,For iPod,Sport,Common Headphone
  • Wireless Type: Bluetooth
  • Waterproof: No
  • Active Noise-Cancellation: Yes
  • Support Memory Card: No
  • Sensitivity: 116dB
  • Plug Type: Line Type
  • Is wireless: Yes
  • Style: Headband
  • Support APP: No
  • Support Apt-x: No
  • Connectors: Type c
  • Resistance: 16Ω
  • Volume Control: Yes
  • Line Length: 1.5M
  • Communication: Wireless+Wired
  • Vocalism Principle: Dynamic
  • Frequency Response Range: 15-25000Hz
  • Control Button: Yes
  • Model Number: Bluedio T5
  • Pure ANC time: About 28 hours
  • Standby time: About 320 hours
  • Bluetooth music/talk time: About 25 hours
  •  

    출처 : http://www.aliexpress.com/

     

     

    얼마 전 휴가차 5박7일로 방콕을 다녀왔는데요,

    출발하기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브랜드데이행사 때 구매한 블루디오 T5S 헤드폰이 휴가를 갔다오니 때마침 도착해있네요. (똿!! )

     











     

    제품 구성

     

     

    포장은 중국제품스럽지 않게 굉장히 잘되어 있네요.





    비늘팩 벗긴 모습이구요. 상단 오른쪽에 보시는 바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 브랜드날 기념 한정판입니다.

    하단 왼쪽에 보시면 T5 제품과는 다르게 수퍼리얼 버전이라고 적혀있네요 (뭐하나 더 적혀있다고 뭔가 대단해보인다는ㅋㅋ)





    뒤에는 기본 스펙 및 버튼 용도에 대해 표기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상품 + 충전 케이블 선 + 유선 aux 선 + 제품 설명서 + 플로킹 백


     

     


    제건 2064번이네요.


     



    제품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블루투스 4.2 장착으로 유/무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구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데, T5시리즈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내가 원할 때 노이즈 캔슬링을 껐다 켰다 할 수 있는 버튼이 있구요. 유선은 USB - C 타입으로, 저같이 최신 안드로이드 폰을 쓰시는분들은 여행 시에도 충전선을 여러개 들고 다니실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그리고 이건 제가 모르는 상태로 구매한 기능인데, 기존 T5 모델에 근접감지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음악감상 하는 도중에 헤드폰을 탈/장착하니 재생/일시정지 되는 신기한 기능이 있더라구요. 애플 에어팟에 있는 기능으로 알고 있는데 탈착 시에 자동으로 음악이 꺼지니까 손이 한번 더 가는 수고를 덜 수 있겠네요. ㅎㅎ

     

     

     

     

     



     


    컬러는 레드/옐로우/블랙으로 총 3개지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블랙 성애자라 블랙으로 구매하였습니다. ㅋㅋ 















       출처 : http://www.aliexpress.com/

     


    헤드폰이니까 통화음질 및 마이크 테스트 안해볼 수 없었는데요. 와이프한테 아무말없이 전화했더니 집에서 뭐하는짓이냐고 ㅋㅋㅋㅋ 

    테스트해본 결과 마이크소리도 평소 폰으로 통화는 것처럼 잘들리고, 마이크도 (4MIC가 마이크가 4개라는 뜻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목소리 굉장히 잘 전달되네요. (와이프한테 씌워주고 테스트했습니다ㅎㅎ)


    완충 시 블루투스 재생가능시간은 대략 25시간이구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은 약 28시간까지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스탠바이시간은 T5 대략 1000시간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제가 산 T5S는 한정판이면서 왜 320시간밖에 지원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이건 박스에 표기가 잘 못 된건지 320시간이 맞는건지 제조사에 확인해 볼 예정이에요. 제조년도는 2018년입니다.

     

     

    사용해본 소감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헤드폰사용은 처음이라..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귀에 닿는 패드부분은 굉장히 소프트해서 귀를 압박하는 느낌은 없어요. 귀도 제가 굉장히 큰편인데 드라이버가 57파이라서 그런지 스펀지부분도 굉장히 커서 귀를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가 일반인에 비해 머리가 큰편인데 9단까지 조절되어서 착용감이 굉장히 좋네요. (착용감때문에 머리크기를 안말할수 없는구조다.....)

    머리가 작은분들은 굉장히 크게 느껴질만한 사이즈라고 생각됩니다. 블루투스 및 유선으로 노래 재생 시 차이점은 크게 못느끼겠고..(아무래도 막귀인듯합니다.)

    제가 듣기엔 저음과 고음의 분리도 괜찮고 음도 선명하게 잘들리네요. 무엇보다 이어폰에 비해서 사운드가 굉장히 크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아직 1주일밖에 사용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사용해보면서 추가로 발견되는 문제점이나 장점들은 날짜를 기입해가면서, 업데이트하도록할게요. 

    혹시나 구매를 희망하시는분들이 있을까봐 리뷰를 남겼는데, 현재는 구매할 수 있는 링크나 이런게 없어진듯하네요..(아마도 한정판이라 그런듯..ㅠㅠ)

    T5와 T5S는 근접센서기능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하니.. 관심있으신분은 T5 모델 제품정보로 확인해보시면 되겠네요.


    그럼. 또 뵐게요~

     

     


    글은 아내에게 선구매 후용서를 구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  :)

    제.돈.제.구 : 제돈 주고 제가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