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구매/해외 직구

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했습니다.

 

 

 

 

 

 

 

 

 

 

 

 

 

 

QCY에서 6월 최신제품인 T13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QCY의 T11과 T12가 굉장한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중에서도 T11의 후속작 같은 디자인에 가격은 더 저렴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이제품의 가장 메리트는 배터리 타임인것 같네요.. 무려 8시간 연속음악재생!!

 

 

 

 

 

 

 

마이크4개라니... 통화음질도 궁금하네요 ㅎㅎ

블루투스5.1이라 지하철에서도 끊김없이 들을 수 있을거 같구요

 

 

전용앱으로 터치동작이나 EQ모드도 설정이 가능하고

수면모드를 작동하면 터치를 차단해주기도 한다네요..(와우.!!)

이 기능은 요즘같이 팟캐스트나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잠드시는분들에게 

최고의 기능이지 않을까싶습니다!!

 

 

저는 큐텐을 통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약간 늦은감있지만

여름대비 모기채 구매하려고 접속했다가

T13 출시한걸 보고 냅다 같이 결제했습니다ㅎㅎ

 

모기채도 나중에 한번 리뷰해볼게요

 

 

현재 20,720원에 판매하고 있고

1+1 구매시 약 3만원정도의 금액입니다.

문제는 기존에 15일 출고 예정이었는데 생산중 반도체 칩 생산 문제로

출고일정이 23일로 지연되었다고하네요..

 

이 점 꼭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구성품은 이어팁 3세트(S/M/L), QCY 본체, USB-C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네요

집에 많은 이어폰이 있지만 제가 이번 T13을 구매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커널형이기때문입니다. 제 큰 귓구멍에 딱 맞았으면 좋겠네요~

 

 

 

출처: 큐텐 홈페이지

 

 

아래에 큐텐 판매링크 공유드릴테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정보를 찾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큐텐 QCY T13 링크

 

[20,720원](▼25%)[QCY]【2021 최신상】 【1+1】 QCY 큐씨와이 블루투스 이어폰 T13 / 공식 어플 연동 / 수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2021 최신상】 【1+1】 QCY 큐씨와이 블루투스 이어폰 T13 / 공식 어플 연동 / 수면모드로 터치 잠금 / 예약발송 (6월 18일 공장 출고):TV / 오디오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www.qoo10.com

 

 

 

그럼 저는 제품 받으면 다시 리뷰 쓰도록 할게요 

안녕히 계세요~